폴리곤2D

 고도 4.3

폴리곤2D

상속: Node2D CanvasItem Node Object

음 상속부분 직접 찾아보니 그렇군...

canvasItem이란게  노드밑에 있고 그 밑에 노드의 오브젝트 ...

2D 다각형.

설명

Polygon2D는 일련의 점으로 정의됩니다. 각 점은 다음 점에 연결되고, 마지막 점은 첫 번째 점에 연결되어 닫힌 다각형이 됩니다. Polygon2D는 색상(솔리드 또는 그라데이션)으로 채우거나 주어진 텍스처로 채울 수 있습니다.

속성부분은 이렇다.
함수부분만 코드작성해보면서 알아보려고한다.

일단 해보는 중인데 잘안된다 -ㅅ-;;
폴리곤밑에 스켈레톤이 있는건지도 잘모르겠다.
예전에 스켈레톤 다룰 때 스켈레톤-본(힙)-본(팔)-폴리곤과 다른본 
뭐이런식이였던 것 같은데...



extends Polygon2D


# Called when the node enters the scene tree for the first time.
func _ready():
	#지정된 path와 weights. 을 사용하여 뼈를 추가합니다.
	#add_bone()
	#이 Polygon2D 에서 모든 뼈를 제거합니다 .
	#clear_bones()
	#이 Polygon2D 에서 지정된 뼈를 제거합니다 .
	#erase_bone(index:int)
	#이 Polygon2D 에 있는 뼈의 수를 반환합니다 .
	#get_bone_count()
	#지정된 뼈와 연관된 노드의 경로를 반환합니다.
	#get_bone_path(index:int)
	#지정된 뼈의 가중치 값을 반환합니다.
	#get_bone_weights(index:int)
	#지정된 뼈와 연관된 노드의 경로를 설정합니다.
	#set_bone_path(index:int,path:NodePath)
	#지정된 뼈에 대한 가중치 값을 설정합니다.
	#set_bone_weights(index:int,weigths:PackedFloat32Array)


# Called every frame. 'delta' is the elapsed time since the previous frame.
func _process(delta):
	pas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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